통합 검색

통합 검색

시내버스광고
Home  ›  비지니스  ›  시내버스광고

시내버스외부광고의 특징

 

시내버스는 간선버스, 지선버스, 순환버스로 나뉘며 인구 밀집지역과 중심 상권을 포함하여 서울 전 지역을 순환하고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있기 때문에 눈에 잘 뛰고, 광고 지면이 크다는 장점으로 외부광고는 인도면, 차도면, 후면까지 총 5면의 광고로 기업의 브랜드나 제품, 공연, 팬클럽, 지자체, 관공서 등 다양한 업종에서 선호하는 매체로 버스승객 및 탑승대기자, 보행자에게도 노출빈도가 높은 교통매체로서 동일구간을 반복운행하며 지속적인 메시지 전달을 통해 소비자의 광고 인지율이 높으며, 브랜드 이미지광고에 적합하고, 브랜드파워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시내버스외부 간선버스


✓ 간선버스 광고의 특징


- 서울 시내 먼 거리를 운행하는 간선 버스.

- 간선도로(시내 주요 교통망으로 활용되는 도로) 위주 주로 먼거리를 운행.

- 주간선 버스는 주로 버스 중앙차로를 60% 이상 경유하는 노선. (BRT노선)

시내버스외부 지선버스


✓ 지선버스 광고의 특징

- 지역 내를 운영하거나 짧은 구간을 운영하는 시내버스.
- 간선버스.지하철과 연계 환선, 지역 내 통행수요 처리, 접근성 확보.
- 마을버스에 비해 긴 거리를 운행하며 굴곡률도 마을버스보단 적음.

경기시내버스


✓ 경기버스 광고의 특징


- 경기 시내 먼 거리를 운행하는 버스.

- 경기 시내 주요 교통망으로 활용되는 도로 위주의 먼거리를 운행.

- 출퇴근 시간대 자가용 이용객의 대중교통 이용전환 유도.

경기광역버스


✓ 광역버스 광고의 특징

- 인천, 경기 지역에서 강남을 비롯 중심 상권 등을 경유.
- 출퇴근 하는 직원들이 가장 많이 이용 출퇴근 시간대 가장 많은 노출.
- 기업의 브랜드나 제품, 학교, 게임, 분양 등의 업종에서 선호.

시내버스 내부광고의 특징


시내버스 내부광고 타 광고는 순간적으로 흐르는 광고임에 비해 항상 같은 구간을 지속적으로 반복 운행하는 버스광고는 고객들로 하여금 잠재의식중에 기업에 대한 마케팅 효과와 상품 구매욕을 강하게 이끌어 낼 수 있으며 밀폐된 일정 공간 내에서 타광고 매체와의 경쟁없이 목적지까지 이동시간 동안 고객으로 하여금 독점 게시에 의한 강한 광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

온애드코리아는 수십년에 걸쳐 유형별, 노선분석자료가 구축되어있어(초등, 증등, 고등, 대학교, 백화점/마트, 아파트밀집지역 등) 코어타겟층을 거냥한 맞춤 노선전략이 뛰어납니다.

중앙문


시내버스 내부광고 중 가장 큰 광고면으로서 버스를 타면 무조건 볼 수밖에 없는 위치에 있어 효과가 가장 뛰어나며 클라이언트에게 인기 있고, 선호도가 높은 광고매체입니다. 하차문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버스를 탄 모든 승객에게 강제 노출됩니다.


Size(cm) : 102x50 / Size(cm) : 72x50

운전자보호격벽


서울 시내버스에는 시트광고와 유리창광고 등을 진행 할 수 없기 때문에, 이전의 광고매체를 대신할만한 신 매체로 떠오르고 있는 매체로 교통카드 단말기 주변에 부착되는 광고로, 승차시 승객에게 100% 노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Size(cm) : 38x45 / Size(cm) : 47x45